롱런개그맨 이경규 명언 모음집 보면서 큰 감동을 얻고 가네요

 

이경규씨의 초상권이 있어서 사진은 못올리겠네요.

이경규씨 명언 모음집 쭈욱 읽어보겠습니다.

 

 

1. 선풍기 바람이 시원하지 않음은 그 바람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기 때문이고,

자연 바람이 시원한것은 그 바람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체 살아가기 때문이다.

인생이 아름다움은 그 역시 그 인생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체 살아기기 때문이다. 햐 ~

 

2. 잘 모르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

이번에 다들 뼈저리게 느꼇을 거라 생각합니다.

 

3. 한계를 인정하라.

한계를 인정하는 순간 이미 한계는 한계가 아니다.

 

4. 초심을 잃지마라. 너는 잃을 것이 없다.

안경 하나만 있으면 세상을 볼 수 있지 않느냐.

본다는 것은 세상을 얻은 것이다.

즐겨라, 행복해야 시청자도 행복하다.

 

5.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배는 정박해있는 배다.

하지만 바다로 나가지 않는 배는 더이상 배가 아니다. 키야 ~ ..

 

 

 

 

6. 인생의 짐을 함부로 내려 놓지 마라

지고 가는 배낭이 너무 무거워 벗어버리고 싶었지만

참고 정상까지 올라가 배낭을 열어보니 먹을 것이 가득했다.

 

7. 그대여 서두르지마라.

대어를 낚으려는 조사일수록 기다림이 친숙하고

먼 길을 떠나는 나그네일수록 서둘러 신발끈을 매지 않는다.

 

8.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경규씨 명언인데요.

적당히 먹으려면 술을 먹지마라

안먹으면 아예 안 먹고, 먹으면 확 가버려야 한다. ㅎㅎ

 

아. 이사람 참 멋진 사람이네요 ㅎㅎ

솔직히 술 이야기는 그냥 농담인듯하고, 나머지 명언들을 보면

너무 가슴에 와닿는, 뭔가 실제로 경험을 해본 사람이 인생의 지혜를

짧은글로 말하는 그 표현력, 멋지네요.

 

 

앞으로 개그맨 이경규를 더 좋아할듯합니다. ^^

나이가 더 들어도 더 활발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화이팅이욥!

 

 

 

 

 

 

 

 

 

 

사업자 정보 표시
KT소렘 | 이승호 | 서울 광진구 군자동 10 | 사업자 등록번호 : 206-30-53077 | TEL : 010-2927-4925 | Mail : ktsorem@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1012서울광진079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로드맥스코리아 공식블로그

첨단보안장비 전문업체입니다^^ 1544-3512

,